이름
계획을
알려줘"
  • 김○○ 2021.09.17 13:24:17
    부산역에서 KTX, SRT를 타고 김천구미역에 하자해서 합천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여 관광을 시작합니다. 해인사의 아름다운 건축양식과 팔만대장경, 자연을 느끼고 합천시티투어버스에서 제공되는 점심식사를 한 후 합천영상테마파크에서 다양한 테마거리를 관람합니다 그 후 대한민국 3대 철쭉 군락지인 황매산군립공원에서 아름다운 일몰을 즐깁니다.
  • 전○○ 2021.09.17 12:43:12
    국내에 여러 여행을 많이 다녀봤다고 자랑하는데

합천이라는 곳은 처음 본 것 같아요.

특히 레저 활동을 좋아하는데 친구들이랑 레저 활동 다녀오는 계획을 세워보고 싶어서요!

1. 합천루지

루지는 인천에서 타봤는데 너무 재밌더라구요, 근데 합천은 산도 많고 자연경관 보는 것도 훌륭한데

루지를 타고 내려오면 너무 즐거울 것 같아요! 여기는 꼭 가보고 싶어요!

2. 합천경비행기체험

그냥 해외여행이나 제주도 갈 때 비행기 타봤는데 경비행기는 처음 타봐요.

이거는 진짜 두번 세번 타보고 싶어요, 내가 비행기를 타고 뭔가 조종사가 된 느낌일 것 같아요!

3. 황매산오토캠핑장

이런 가을 시즌에 캠핑은 정말 끝판왕이라고 생각합니다.

친구들이랑 불멍하면서 맥주 한잔하면 그게 힐링이 아닐까 싶습니다.

친구들과 레저가 가득한 여행을 다녀오는 거야 말로 완벽한 여행 계획이 아닌가 싶습니다!!!
  • 김○○ 2021.09.17 12:28:54
    합천 여행 계획!

이번년도에 가족여행을 한번도 가보지 못해서 큰맘 먹고 합천바캉스를 갑니다

합천이란곳을 잘 몰랐는데 이번에 여행계획을 세우다 보니 관광지도 많고

좋은곳이 많더라구요

합천루지 합천패러글라이딩 황매산오토캠핑장 합천경비행기체험장 합천영상테마파크 청와대세트장 우비정한옥카페 합천해인사

합천가야산 합천영상테마파크 등 이렇게 합천이 다채로운지 이제서야 알게 됐네요!

살면서 해보지 못한 경험들을 하는재미에 요즘 빠져 있어서 그런지

합천루지와 경비행기체험을 꼭 하고 싶어요!

취미 체험을 하기에 가을이라는 날씨는 최적이라 생각해요

관관은 해인사랑 가야산을 가보려고 합니다

힐링이 중요해진 요즘 산속을 걷고 앉아서 쉬면서 간식도 먹으면

이보다 더 좋은 힐링이 없을거 같네요!

숙소는 캠핑을 좋아하지만 이번에는 좋은 호텔을 찾아서 하루를 쉬어가는 힐링 여행으로 계획하고 있어요

우비정한옥카페랑 청와대세트장도 겸사겸사 같이 들려서 관광도 하고 커피한잔 하면

완벽한 여행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
  • 김○○ 2021.09.17 12:24:48
    저희가족은 코로나 백신 2차접종까지 완료!!!

그동안 가족여행을 많이 가보지 못해서 북적북적한 관광지보다는 자연과 동화되는 힐링체험을 해보고 싶어 합천으로 떠나기로 했답니다^^

그 중 가장 가보고 싶은 합천 영상테마파크!

드라마도 많이 찍고 했다하니 너무 가보고싶은곳이에요~ 사진도 많이 찍고오고 싶어요~

그리고 가보고 싶은곳은 청와대 세트장!!온가족이 만족할만한 곳 !

영상테마파크의 티켓을 구매하면, 청와대 세트장도 가볼 수 있다 하니 일석이조네요, 그 곳에 위치한 카페 우비정 그리고, 한옥펜션 우비정이에서 하루밤을 묵을 예정이에요^^ 한옥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 일거같아요! 다음날 합천목재체험장에서 색다른 체험도 해보면 좋을거같아요
  • 정○○ 2021.09.17 12:13:23
    코로나 때문에 요즘 바깥 나들이를 잘 못했었는데 ㅠ

이제 백신도 맞았겠다 가족들이랑 함께 합천바캉스 즐겨 보려구 해요!!

신난다 신난다!!

맨날 회사 집 회사집 콩크리트 건물들 사이에서만 활동하다 보니까

자연으로 놀러가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알아보던중 합천바캉스를 발견하게 되서 글을 쓰게 됐어요ㅎㅎ

버킷리스트였던 합천패러글라이딩이랑 타고 가을 바람을 한번 제대로 느껴보구!

합천오토캠핑장에서 하루를 묶을 생각이에요!

원래 캠핑을 좋아해서 자주 다녔는데 요근래 잘 못다녀서 그런지 캠핑이 확 땡기네요!!

관광은 합천해인사 소리길산책을 하려고 해요!

소리길이라는 이름부터가 예쁘고 가을이니까 새들 지져귀는 소리도 들으면

진짜 힐링 될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우비정한옥카페에 가서 맛있는 디저트랑 커피 한잔 하고 오면

완벽한 여행이 될 거 같아요 헤헤

계획 짜면서도 벌써 신나게 되네요ㅎㅎ